[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고양 콘서트 선예매가 오늘(8일) 오후 8시부터 NOL 티켓에서 시작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오는 7월 5~6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블랙핑크 2025 월드투어 인 고양’(BLACKPINK 2025 WORLD TOUR IN GOYANG)을 개최한다. 모두가 손꼽아 기다려왔던 2025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자리인 만큼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팬클럽 선예매는 블링크 멤버십(글로벌) 회원을 대상으로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멤버십 선예매 인증을 완료한 블링크(팬덤명)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멤버십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다.
특히 ‘본 핑크’(BORN PINK) 투어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완전체 무대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된다.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당시 첫 공연이었던 서울 콘서트 대비 규모를 대폭 확장, K팝 걸그룹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 단독 입성하게 됐다.
블랙핑크는 7월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총 10개 도시·18회차에 달하는 월드투어에 나선다. 이들은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도쿄 등 세계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수놓으며 ‘최정상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할 전망이다.
이 가운데 이날 블랙핑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지난 투어의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스테이지를 가득 채운 에너지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일상 속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까지 엿보게 해 이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심박수를 한층 끌어올렸다.
DB
ⓒ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스타IN’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