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마네킹"…한혜진, 명불허전 몸매
입력시간 | 2017-08-11 10:00 | 김민정 기자 a20302@

사진-휠라 인티모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탑모델 ‘한혜진’의 언더웨어 화보가 공개됐다.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전속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2017 FW 시즌 ‘인티모 더 테니스(INTIMO the TENNIS)’ 언더웨어 화보를 11일 공개했다.

휠라 인티모의 뮤즈 한혜진은 이번 ‘인티모 더 테니스’ 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완벽한 바디라인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이며 세계적인 모델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한혜진은 ‘테니스’를 모티브로 구성한 화보촬영 현장에서, 그녀가 가진 에너제틱함과 건강미를 바탕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휠라 인티모의 제품 특징을 극대화해 표현,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한혜진!’이라는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한혜진은 본연의 완벽한 바디라인과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이번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의 모던하고 스포티브한 컨셉을 누구보다 훌륭하게 표현해줬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클래식한 테니스 무드를 물씬 풍기는 멋스러운 언더웨어 스타일링을 제안, 올 FW 시즌 최적의 언더웨어로 젊은층에게 많은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DB